FASHIONLOOK BOOK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공개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공개 | 1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이 함께 협업한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이 뉴욕 5번가 717번지에서 공개되었다. 이번 런칭 행사에는 세계적인 모델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 가수 켈라니(Kehlani),소피아 리치(Sofia Richie), 모델 수주(Soo Joo), 재클린 자블론스키(Jacquelyn Jablonski)를 포함하여 수많은 셀럽들이 참석했다.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공개 | 2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행사장은 고급 백화점 실내를 방불케 했다. 게스트들은 마치 쇼핑하듯이 내부를 돌아보며 그 안에 전시된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의 전 상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장은 화장품 카운터를 연상시키는 아이스크림 코너, 다이아몬드 모티브 장식의 매니큐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일 살롱 코너, 향수병에 칵테일을 제공하는 바 등 대담하고 재치있는 아이디어로 가득 차 있었다.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공개 | 3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공개 | 4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이번 행사장의 컨셉은 배우 킴 캐트럴(Kim Cattrall)이 출연한 80년대 명작인 마네킨(Mannequin)의 재방송을 우연히 접하면서 영감을 얻었다. 우리는 백화점이 문을 닫은 후에 일어날 수 있는 마법같은 일을 재현하고 싶었으며, 화장품 아이스크림 코너부터 향수 바 등에 이르는 공간 구성을 통해 게스트들에게 매 순간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공개 | 5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공개 | 6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오늘날 변화하는 영업 환경 속에서 브랜드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재해석하는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 5번가 712번지는 뉴욕의 상징적인 주소지로서, 새로운 유형의 고객을 위해 재미와 독특한 요소를 반드시 포함해야 하는 미래 리테일 환경의 모습에 대한 비전을 실감나게 제시해냈다.“라고 알렉산더 왕은 말했다.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공개 | 7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2017년에 시작된 “세르펜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시리즈를 잇는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은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세르펜티 포에버 백의 재해석과 더불어 ‘럭셔리 패키징’이란 컨셉에 초점을 맞춰 그동안 평범하게 여겨져온 패키지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변모시켰다.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 공개 | 8
<사진제공=불가리(BVLGARI)>

불가리의 헤리티지에서 받은 영감과 알렉산더 왕의 특징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빈티지한 워치 박스, 더스트 백 그리고 종이 쇼핑백 같은 전통적인 패키지 요소와 1950년대의 불가리 세르펜티 헤드 장식이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컬렉션이 탄생되었다. 9월 23일 국내 정식 런칭될 이 캡슐 컬렉션은 불가리의 핸드백 컬렉션에 한층 신선하고 유쾌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한편, 세계적인 모델 지지 하디드(Gigi Hadid)가 “알렉산더 왕 x 불가리 세르펜티 백 캡슐 컬렉션”의 민트 카프 레더 벨트백을 착용하고 소호 거리에서 저녁을 먹는 모습이 포착되어 먼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지 하디드가 착용한 민트 카프 레더 벨트백은 2개의 뱀 머리 잠금장치가 특징이며, 벨트백으로 활용 가능할 뿐 아니라 크로스바디백과 숄더백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424 Like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