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탐 X 아이젤의 특별한 만남
프리미엄 셀렉샵 브랜드 아이젤(izel)이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비비안탐의 디자이너 비비안탐과 만났다.
1993년부터 뉴욕패션위크 컬렉션에 24년 연속 출품하며 현재까지 뉴욕, LA, 일본,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비비안탐은 수많은 셀럽은 물론 글로벌 기업과 꾸준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 패션 중심지에서 4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비비안탐 X 아이젤 콜라보 제품은 비비안탐만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아이젤의 기술력과 감성을 합한 고급스러운 울 소재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울 벨티드 코트는 울이 함유된 밀도 있는 고급스러운 원단으로 탄탄하게 잡히는 핏과 오랜 시즌 함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위로 살짝 올라가는 피크드 카라 디자인은 얼굴을 더욱 작아 보이게 하며, 전체적으로 슬림한 핏과 고급스러운 벨트 디테일로 FW 시즌 다양한 스타일링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기본 컬러인 네이비는 그레이 멜란지 원사와 네이비 원사가 트윌 조직 원단으로 제작되어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며, 브라운체크와 그린체크의 경우 트렌디한 컬러를 조합한 하운드투스체크와 글렌체크를 믹스한 패턴으로 크기와 무늬의 형태를 여성스럽게 변형한 것이 특징이다.
울 니트 팬츠는 기존 니트팬츠의 장점은 극대화하면서 기존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울과 레이온, 나일론을 최적의 비율로 혼방하여 안입은 듯한 편안함과 따뜻함을 유지해주고, 변형이 적고 형태복원력이 좋은 밀라노 조직과 이중우수 편직으로 마무리하여 무릎나옴과 늘어짐을 최소화했다.
스트레이트핏으로 깔끔하게 떨어져 달라붙지 않고, 슬랙스 느낌의 디테일을 추가해 티셔츠부터 니트, 셔츠까지 어떤 상의에도 깔끔하게 매치할 수 있다. 블랙, 차콜, 오트밀베이지의 기본 컬러로 구성돼 지금부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이젤 관계자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비비안탐의 디자인력, 그리고 아이젤의 기술력과 감성이 만나 탄생한 신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젤과 비비안탐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9월 11일 롯데홈쇼핑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