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게스 X 바빌론, 스케이트보드파크 팝업행사 진행

게스 X 바빌론, 스케이트보드파크 팝업행사 진행 | 1
<사진제공=게스>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가 LA 로컬 스트리트 브랜드 바빌론과의 협업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8월 LA에서 성황리 종료된 GUESS SPORTS 런칭 이벤트의 일환으로 전세계 5개국에서 각테마별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한국은 그 첫번째 주자로 스케이트보드 파크가 결합된 팝업 스토어에서 새로운 컬렉션을 공개한다.  

게스 X 바빌론, 스케이트보드파크 팝업행사 진행 | 2
<사진제공=게스>

오는 9월 27일부터 3일간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실내에 적용된 대형 스케이트보드 파크를 선보일 예정으로 국내 스케이트보더 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게스 X 바빌론, 스케이트보드파크 팝업행사 진행 | 3
<사진제공=게스>

 오픈행사가 진행되는 27일에는 더콰이엇, 치타, 허클베리피, 레디 등 국내 정상급 힙합 아티스트들과 DJ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게스스포츠 컬렉션을 비롯하여, 게스의 오리지널리티가 담긴 물음표 로고와 바빌론의 감성을 더해진 그래픽 티셔츠, 팬츠 및 다양한 악세서리 라인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 운영과 함께 스케이트보드 파크에서 진행되는 국내외 실력파 스케이트보더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으로 게스의 새로운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4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