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낫, 2019AW 헤비 아우터 마지막 발매 진행
스트릿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2019AW 마지막 발매에 커버낫이 자랑하는 헤비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2019AW 시즌 마지막 발매로 선보이는 헤비 아우터 시리즈는 커버낫의 스테디셀러인 울버린 파카, 스톰파카, 익스페디션 파카, 크루져 파카, 리버시블 숏퍼퍼, 헝가리구스 007패딩 등 겨울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커버낫을 대표하는 패딩 컬렉션은 해마다 디자인과 기술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패딩만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생산처에서 제작하여 최상의 기술력을(봉제, 원단 등)을 두루 탑재하였다.
울버린 파카는 커버낫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시즌 덕 다운 80:20 400G 우모량을 선보이고 보온을 극대화 하는 발열안감을 추가 하였으며, 탈 부착이 가능한 천연 라쿤퍼와 팔부분에 히든포켓을 추가 하여 작년 보다 고기능으로 재 탄생하였다.
헝가리구스 007 패딩 같은 경우 80:20에 340G의 우모량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구스다운인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 하여 일반 덕다운, 구스다운 보다 높은 벌키성, 보온성, 내구성을 자랑하며, 커버낫의 007 헝가리 구스다운은 필파워 700에 가까운 복원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20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가격 대비 고퀄리티를 보여준다.
리버시블 숏퍼퍼 제품은 덕다운 80:20 380G의 우모량을 선보이고, 발수, 방수, 방풍, 방습 효과가 뛰어나며 다운 프루프 기능이 뛰어나 다운이 유출되는 것을 방지 하였다. 또, 총 3가지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느 리버시블 제품이다. 폴리에스트 원단을 사용한 A면과 폴리 립스톱 원단을 사용한 B면, 나일론 원단을 사용한 A면과 폴리 립스톱 원단을 사용한 B면, 코듀로이 원단을 사용한 A면과 폴리 립스톱 원단을 사용한 B면 이렇게 총 3가지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루즈핏 형태로 제작되어 웨어러블하게 연출이가능하다.
스톰파카는 구스다운 수퍼헤비파카의 명성답게 90:10, 우모량 420g을 선보이고, 수납공간과 히든포켓등을 곳곳에 추가하여 가장 추운 겨울 보온성을 유지하면서 소지품을 자유롭게 꺼내고 넣을 수 있도록 소비자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되었다. 또 보온성 극대화를 위해 이중후드를 추가해 누가 봐도 수퍼헤비다운인 것을 알 수 있게 디자인하였다.
익스페디션 제품은 구스다운 90:10 400G을 사용 하여 풍성한 우모량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탈 부착이 가능한 천연 라쿤퍼와 후드 내부에 있는 양털로 작년 보다 더 뛰어난 디자인과 보온성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커버낫에서 2019AW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크루져 파카는 덕다운 80:20 360G의 우모량을 선보이며, 삼림 지대의 목재 가치를 견적하는 사람들이 입었던 방한용 코트인 크루져 코트를 모티브로 하여 탄생한 제품이다.
커버낫이 자랑하는 헤비아우터 제품들은 커버낫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