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영원한 스타일 아이콘’ #고소영

<사진제공=럭셔리 (LUXURY)>

‘영원한 스타일 아이콘’ 배우 고소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럭셔리 (LUXURY)>

25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는 앰버서더 고소영과 패션 매거진 럭셔리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고소영은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와 함께 뱀 모티브의 브레이슬릿 워치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치명적인 고혹미를 발산했다.

<사진제공=럭셔리 (LUXURY)>

화보 속 매력적인 스타일링도 이목을 끌었다. 고소영은 수트부터 화려한 광택의 드레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여기에 뱀을 연상시키는 물방울 모양 케이스와 뱀 비늘 모티브의 육각형 링크들이 연결된 유연한 브레이슬릿이 특징인 매혹적인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를 과감하게 매치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더불어, 마찬가지로 뱀에서 영감을 받은 주얼리들로 고급스러운 자태를 뽐내었다.

<사진제공=럭셔리 (LUXURY)>

특히, 고소영의 독보적 비주얼을 빛내준 ‘세르펜티 세두토리(Serpenti Seduttori) 워치는 뱀 모티브를 한층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워치로서, 불가리 여성 워치의 새로운 아이코닉 워치로 등장하였다.

<사진제공=럭셔리 (LUXURY)>

‘본 투비 골드’ 테마로 전개되는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는 세 가지 골드는 물론, 스틸과 스틸-골드 콤비 소재로도 선보여 더욱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343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