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캠핑의 멋, 때와 장소에 따른 슈즈 코디법

캠핑의 멋, 때와 장소에 따른 슈즈 코디법 | 1특별한 준비물 없이도 야영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에서부터 오토캠핑, 페스티벌 캠핑 등 다양한 종류의 캠핑 등이 들어서면서 캠핑 여행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모든 준비를 마치고 캠핑을 떠나기 앞서 또 하나 잊지 말아야 할 것이 바로 나만의 스타일링이다. 캠핑 패션이야 말로 캠핑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그 중 캠핑 장소에 따라 어울릴 수 있는 슈즈를 잘 선택해야 편안하고 개성적인 멋을 연출할 수 있다.

+ 편안한 오토캠핑, 글램핑에는 기능성이 추가된 웨지힐에 주목

캠핑의 멋, 때와 장소에 따른 슈즈 코디법 | 2캠핑카를 이용하는 오토캠핑과 호텔 등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글램핑의 경우, 텐트 외에 특별한 쉼 공간이 있어 복장에 대한 고민 없이 휴양지 패션으로 멋을 부려도 좋다.

최근 여자들의 로망 캠핑을 소재로 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포토 캠핑로그’의 박신혜와 박세영은 매회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옷차림에 웨지힐이나 샌들류를 즐겨 신어 여성 캠핑룩의 참고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분에서 박세영은 스트라이프 나시티, 플레어 롱스커트를 매치하고 세련된 웨지힐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캠핑의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는 만큼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독자적인 컴포트 시스템이 적용된 ‘내추럴라이저’의 웨지힐을 착용해 스마트한 슈즈 스타일을 선보였다.

+ 야외 캠핑을 즐긴다면 특수 기술이 적용된 캔버스화를 추천

캠핑의 멋, 때와 장소에 따른 슈즈 코디법 | 3산 속이나 오지, 혹은 매력적인 캠핑장을 찾아다니는 이들에게는 시시각각 변하는 날씨와 상황에 대처해야 하기 때문에 스타일링이 곧 안전을 지키는 중요 요소가 된다.

활동량이 많은 캠핑을 계획했을 경우, 모래나 자갈에 미끌어지기 쉬운 샌들이나 플랫슈즈, 조깅화는 피해야 한다. 또한 야외 캠핑시 젖어있거나 어두운 길을 걸어야 하기 때문에 꼭 발을 튼튼하게 지탱해 주는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캐주얼 슈즈 브랜드 ‘영에이지’는 야외 활동이 많은 20~3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탁월한 안정감을 제공하는 독창적인 J-STEP기능(수막현상을 차단해 물이나 기름이 있는 곳에서도 쉽게 넘어지지 않는 특수 발창)을 적용한 슈즈를 출시했다. 특히 ‘영에이지’의 캔버스는 캐주얼한 복장에 코디하기 좋은 트렌디한 컬러감과 발목까지 끈이 올라오는 하이탑 디자인,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스타일과 안전을 모두 원하는 캠핑족에게 안성맞춤이다.

53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