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FASHION

루이비통, ‘2019 디자인 마이애미’에서 오브제 노마드 신작 공개

루이비통, ‘2019 디자인 마이애미’에서 오브제 노마드 신작 공개 | 1

루이비통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미국에서 개최되는 ‘2019 디자인 마이애미 ’를 통해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 디자이너로 새롭게 합류한 ‘앤드류 쿠들레스’의 스웰 웨이브 선반을 선보인다.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루이비통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은 세계 유수 산업 디자이너들이 루이비통의 오랜 철학이자 핵심 가치인 ‘여행 예술(Art of Travel)’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정판 가구 컬렉션이다.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은 메종의 장인 정신과 산업 디자인 분야를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의 창조성과 기능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새롭게 합류한 앤드류 쿠들레스를 비롯해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 ‘인디아 마다비’ 및 ‘아틀리에 오이’ 등 총 14명의 디자이너들과 함께한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기반의 디자이너인 앤드류 쿠들레스가 선보이는 오브제 노마드는 오랜 시간 파도에 쓸려 형태가 빚어진 바위를 연상시키는 오크 나무 소재로 제작된 선반으로, 루이비통의 최고급 소가죽 스트랩으로 단단히 고정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루이비통은 12월 3일부터 8일까지 2019 디자인 마이애미 행사의 일환으로 마이애미 디자인 디스트릭트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플라자에서 기존 디자이너들의 미공개 오브제 노마드를 선보이는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359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