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이즈 공항패션, 음악만큼 트렌디한 스타일

<사진제공=엠엘비(MLB)>

가수 헤이즈가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을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헤이즈는 매거진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하와이로 출국했다.

<사진제공=지미추(Jimmy Choo)>

평소 매력적인 보이스와 감각적인 음악으로 사랑 받아온 헤이즈는 이날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숏패딩에 블랙 미니 드레스를 매치하고, 롱부츠와 선글라스를 더해 이번 시즌 트렌드 감성이 물씬 풍기는 공항 패션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엠엘비(MLB)>

헤이즈는 올 블랙 스타일에 트렌디한 메가로고 포인트의 강렬한 옐로 컬러 숏패딩을 매치해 스트릿하고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헤이즈가 착용한 MLB의 메가다운은 오버사이즈 핏과 등판 빅 로고, 풍성한 볼륨감으로 스트릿 무드를 강조하였으며, 표면 발수 코팅으로 눈이나 비에 쉽게 젖지 않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제공=지미추(Jimmy Choo)>

한편 그가 선택한 선글라스는 지미추 아이웨어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라운드 실루엣과 측면의 크리스탈 스터드 장식을 특징으로 한다. 헤이즈는 선글라스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해 자신만의 락 시크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헤이즈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헤이즈 공항패션,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 다 모인 듯”, “패딩과 선글라스 조합이 은근 잘 어울려”, “뭐든지 찰떡 소화하는 헤이즈”, “헤이즈 선글라스 눈에 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헤이즈는 최근 열린 시상식에서 연달아 수상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다.

137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