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니트웨어를 활용한 데일리룩 스타일링

매일 아침 데일리룩을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다양한 니트웨어 스타일링을 준비했다. 니트웨어는 라운드넥부터 브이넥, 터틀넥까지 선택의 범위가 넓을 뿐 아니라 울, 앙고라, 캐시미어 등 소재까지 다양해 겨울 스타일링의 꽃이라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이너로 하나만 입어도 포근함과 든든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다. 귀여운 스트라이프 니트를 활용한 톤 온 톤 스타일링부터 터틀넥을 활용한 시크한 룩까지 겨울철 다채로운 니트 스타일링 팁을 알아보자.

# 스트라이프 니트로 포인트 주는 톤온톤 스타일링

니트웨어를 활용한 데일리룩 스타일링 | 3
<사진제공=의류: 자라, 트렁크프로젝트, 안경: 베디베로, 신발: 엑셀시오르>

니트웨어는 소재, 짜임, 패턴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여름철보다 톤 다운된 색감을 선택하기 쉬운 계절인 겨울, 컬러감이 돋보이는 앙고라 스트라이프 니트로 데일리룩의 포인트를 줘보자.

아우터와 팬츠는 조금 더 차분한 톤의 재킷과 팬츠를 매치하고 코듀로이 소재가 매력적인 운동화로 데일리룩을 완성한다면 니트웨어로 포인트 준 톤 온 톤 스타일링 완성!

# 퍼 무스탕이 핵심! 무스탕을 활용한 시선집중 스타일링

니트웨어를 활용한 데일리룩 스타일링 | 4
<사진제공=의류: 무스너클, 플랙, 가방: 랑카스터, 신발: 슈츠(SCHUTZ)>

올겨울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퍼 무스탕을 활용해 데일리룩의 핵심으로 사용해보자.

니트웨어를 활용한 데일리룩 스타일링 | 5
<사진제공=무스너클>

퍼 소재의 아이템들은 올겨울 들어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이너로는 시크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블랙 터틀넥 니트를 선택하자. 터틀넥은 겨울철 니트웨어 중 가장 세련된 무드를 자아낼 뿐 아니라 포근함까지 연출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여기에 도회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는 싸이하이 부츠까지 활용한다면 어딜 가던 주목받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 줄 수 있다.

316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