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내 남자, ‘취향 저격’ 연말 선물 리스트

내 남자, ‘취향 저격’ 연말 선물 리스트 | 1
<사진제공=코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남성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그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선물 리스트를 준비했다. 사랑으로 꽉 찬 따뜻한 연말을 위해 실패 없는 실용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을 골라보자.

코치’가 추천하는 홀리데이 선물은 ‘페이서’로, ‘코치’ 본 고장인 뉴욕의 자유로운 느낌을 담아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스트릿 감성이 느껴진다.

내 남자, ‘취향 저격’ 연말 선물 리스트 | 2
<사진제공=코치>

소프트 그레인 가죽으로 제작해 부드럽고 가벼우며, 내구성이 높아 언제든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코치’ 레트로 패치를 덧대 밋밋할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백팩부터 스포츠 백, 크로스 보디까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좋다. 남성의 캐주얼 백으로 제격인 ‘코치’의 ‘페이서’는 ‘GS Shop’을 포함한 ‘코치’의 공식 온라인 몰에서 더욱 자세히 만날 수 있다.

내 남자, ‘취향 저격’ 연말 선물 리스트 | 3
<사진제공=던힐>

‘던힐’은 ‘2019 INFINITY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사진작가 Florence Henri, 조각가 Anthony James와 같은 예술가들의 몰입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기프트 에디션은 다중 거울을 사용해 예술적이고 시각적인 이미지 화보에 담아냈다.

내 남자, ‘취향 저격’ 연말 선물 리스트 | 4
<사진제공=던힐>

고급스러운 메탈릭 컬러 팔레트와 섬세한 래커 코팅, 보호 코팅 작업으로 완성됐으며, ‘던힐’의 시그니처 가죽 제품부터 벨트 같은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36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