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부산 지역 문화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8월 26일 협약식 (아디다스 지온 암스트롱 대표, 부산 광역시 허남식 시장, 부산MBC 김수병 사장)
아디다스 지온 암스트롱 대표, 부산 광역시 허남식 시장, 부산MBC 김수병 사장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지온 암스트롱)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26일 부산광역시 시청에서 부산 지역 내 스포츠 문화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산광역시, 부산문화방송과 함께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합의하는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디다스는 부산 광역시, 부산문화방송과 협력하여 향후 5년간 대규모 스포츠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행사의 참가비 중 일정 금액은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체육발전기금으로 기부한다.

아디다스코리아 지온 암스트롱 대표는 “부산광역시 및 부산문화방송과 이번 협약을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부산 시민들에게 보다 즐겁고 다양한 스포츠 문화 행사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성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롯데 자이언츠 후원을 시작으로 작년부터 부산 시민들을 위한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체결식에서 아디다스는 지난 2년 동안의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의 참가비 전액 2억원을 부산시에 전달했으며, 해당 금액은 부산시체육회 및 부산시장애인체육회에서 부산시 체육진흥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67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