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프릴 나은, 리얼 만찢녀로 ‘남심 저격’

에이프릴 나은, 리얼 만찢녀로 ‘남심 저격’ | 1

에이프릴 나은이 화이트 롱패딩으로 완성한 청순 가득한 일상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만화책 속 여자 주인공 여주다 역을 맡아 연기돌로서 입지를 굳힌 에이프릴 나은이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여 반사판이 필요 없는 자체발광 비주얼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은 화사한 화이트 컬러 롱패딩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나은이 선택한 롱패딩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의 메가 테잎 롱다운으로 소매 옆면 로고 테잎으로 부해 보이지 않고 슬림 해 보이는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프릴 나은, 리얼 만찢녀로 ‘남심 저격’ | 2

나은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은 일상 모습도 리얼 만찢녀”, “나은이랑 MLB 화이트 롱패딩 찰떡이네!”, “화이트 롱패딩 입으니까 반사판이 필요 없네! 자체발광 미모 나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은은 지난 16일 ‘2020 설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녹화에 참석했으며 아육대는 내년 1월 25일과 26일 설 연휴에 방송될 예정이다. 

50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