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딩 VS 코트, 손쉽게 완성하는 로맨틱룩 연출법

패딩 VS 코트, 손쉽게 완성하는 로맨틱룩 연출법 | 1
<사진제공=씨(SI)>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약속이 많아지는 이맘땐 패션에 변화를 주고 싶어지기 마련이다. 이때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함을 상승시켜줄 겨울 로맨틱룩을 주목해보자. 드레스업 패딩과 퍼 포인트 코트로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연말 로맨틱 코디를 소개한다.

# ‘드레스업 패딩’으로 포근한 로맨틱룩!

패딩 VS 코트, 손쉽게 완성하는 로맨틱룩 연출법 | 2
<사진제공=씨(SI), 모자 믹스엑스멕스>

이번 시즌엔 화사한 색상과 디테일을 갖춘 드레스업 패딩이 강세다. 허리벨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SI(씨)의 구스 다운은 일상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격식 있게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또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는 로맨틱한 느낌까지 살려줘 여성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켜준다.

이너로는 패딩과 같은 톤의 원피스를 선택해 통일감을 주되 적당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브로치를 매치하는 것도 좋다. 스타일링에 좀 더 힘을 주고 싶다면 화려한 색감의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도 방법. 연말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와인빛의 베레모는 로맨틱룩의 대표 아이템으로 보온과 함께 스타일 지수까지 상승시켜준다.

# 우아한 로맨틱룩엔 ‘퍼 포인트 코트’가 제격

패딩 VS 코트, 손쉽게 완성하는 로맨틱룩 연출법 | 3
<사진제공=씨(SI)>

올겨울은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재탄생한 퍼 아이템들이 사랑받고 있다. 코트를 온통 수놓은 과한 털 장식이 부담스러운 이들은 넥 라인에 퍼 포인트로 들어간 씨(SI)의 베이지 코트로 퍼 아이템에 입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넥 라인을 감싼 부드러운 알카파 퍼는 그 자체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해 우아한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패딩 VS 코트, 손쉽게 완성하는 로맨틱룩 연출법 | 4
<사진제공=씨(SI), 가방 로사케이, 부츠 세라>

이때 우아한 실루엣을 살려줄 슬림한 블랙 원피스로 페미닌한 무드를 높여보는 것은 어떨까. 여기에 체인벨트 가방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스웨이드 소재의 롱부츠를 착용하면 세련되면서도 크리스마스 데이트룩에 어울리는 로맨틱 겨울 패션이 완성된다.

SI(씨)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맞아 평소와는 달리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땐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이템으로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라며 사랑스러운 컬러의 드레스업 패딩이나 우아한 퍼 포인트 코트를 활용한다면 포근하면서도 감각적인 겨울 로맨틱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196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