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0 나를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2020 나를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 1
<사진제공=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나 자신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패션·뷰티업계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할인 프로모션부터 한정판 에디션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020 나를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 2
<사진제공=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

# 다니엘 웰링턴 ‘애프터 홀리데이’ 프로모션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다가오는 새해 새로운 스타일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니엘 웰링턴은 12월 27일부터 2020년 1월 7일까지 두 개 이상의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애프터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니엘 웰링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해당 프로모션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의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레드 리본 기프트 박스’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다니엘 웰링턴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교체 가능한 스트랩으로 폭 넓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시계부터 고급스러운 컬러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사랑 받고 있다.

2020 나를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 3
<사진제공=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여성 다운재킷 출시 & 다운 프로모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에서 2019 FW 시즌 슬림한 핏과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여성 다운재킷 ‘벨티드 RDDS 다운코트’와 ‘빅토리아 롱다운재킷’을 새롭게 출시했다. 두 아이템은 모두 탈부착 가능한 벨트를 적용해 슬림한 실루엣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가능케 했다. 보온성과 멋스러운 스타일 모두를 충족한 ‘벨티드 RDDS 다운코트’와 ‘빅토리아 롱다운재킷’은 연말룩으로도 손색없다. 함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12월 29일까지 다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스커버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0 나를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 4
<사진제공=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눈부시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완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련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020 나를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 5
<사진제공=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연말을 맞아 네덜란드 그래픽 아티스트 조르디 반 덴 뉴벤디크와 협업한 ‘2019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연말이면 울려 퍼지는 즐거운 음악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패키지를 입은 기초, 색조 제품 등 총 11종으로 구성된 이번 에디션은 코스메틱 매니아는 물론 센스 있는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51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