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도시 속 여행자들을 설레게 할 컴포즈 컬렉션

도시 속 여행자들을 설레게 할 컴포즈 컬렉션 | 1
<사진제공=팀버랜드(Timberland)>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는 2020년 봄을 맞이하여 도시 속 탐험을 즐기는 현대인들을 위한 컴포즈(Compose)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팀버랜드(Timberland)는 Nature Needs Heroes: 환경을 생각하는 당신이 자연을 위한 영웅’이라는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책임감 있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리사이클(재활용, 재사용) 소재, 오가닉 소재의 사용을 꾸준히 증가시켜 나가고 있다.

도시 속 여행자들을 설레게 할 컴포즈 컬렉션 | 2
<사진제공=팀버랜드(Timberland)>

오늘날 탐험 정신은 자연뿐만 아니라 도시의 일상생활에서도 이루어지고 있다. 이번 팀버랜드(Timberland)의 2020년 봄/여름 컬렉션은 일상에서 아웃도어에 이르기까지 어떠한 생활 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적합하도록 기능성 디테일을 더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팀버랜드는 책임 있는 혁신에 대한 노력을 바탕으로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는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Better Cotton Initiative (BCI) 인증 코튼 소재, 50% 이상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신소재인 리보틀 ReBOTL™ 소재 등과 같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혁신적인 직물 기술 및 안전한 소재를 적용하였다.

‘프랫 마운틴 경량 라이프스타일 크루저’(Pratt Mountain Lightweight Lifestyle Cruiser) 재킷은 전천후 보호를 위해 DWR(내구성 방수제) 코팅으로 처리된 코듀라®(Cordura®) 섬유로 만들어 내구성과 우수한 디자인을 충족시켰다.

깔끔한 흰색과 베이지의 일관된 톤으로 출시된 팀버랜드(Timberland)의 컴포즈(Compose) 컬렉션은 도시 정글에서 또 다른 정글로의 모험까지 이어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편안함으로 도시 속 여행자들의 선택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팀버랜드(Timberland)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