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 #불가리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 #불가리 | 1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이 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불가리 리조트 두바이에서 진행된다.

LVMH 워치 & 주얼리 그룹 내 워치 매뉴팩처인 불가리, 위블로, 태그호이어, 제니스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4개의 워치메이킹 브랜드의 특별함, 혁신성과 창의성을 새로운 형식으로 보여주어 독보적인 전문성과 장인기술을 증명하고자 한다.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 #불가리 | 2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프레스 컨퍼런스에는 LVMH 그룹 워치 부문의 대표이자 태그호이어 CEO 스테판 비앙키, 불가리 CEO  장 크리스토프 바뱅을 비롯해, 위블로의 CEO 리카르도 과달루페, 제니스 CEO 줄리앙 토나레가 자리를 빛냈다.

불가리는 LVMH 워치 위크 두바이2020에서 세르펜티, 디바스 드림, 옥토 등 3가지 주요 컬렉션을 공개하며 놀라운 타임피스의 세계로 초대한다. 시계 업계에서 가장 작은 뚜르비용 무브먼트로 기록을 세운 세르펜티 세두토리 뚜르비용, 말라카이트로 재해석된 디바스 드림 미닛 리피터 그리고 옥토 피니씨모 컬렉션의 최신작까지 로만 주얼러 오브 타임, 불가리만이 구사할 수 있는 아름다움과 영원성이 담긴 워치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세르펜티 세두토리 뚜르비용 워치는 매우 복잡하고도 섬세한 작품으로 여겨진다. 불가리는 세르펜티 쉐입의 케이스에 들어맞는 미니 뚜르비용 무브먼트를 장착함으로써 주얼러로서 오뜨 오를로제리 궁극에  도달하게 되었다.

LVMH 워치 위크 두바이 2020 #불가리 | 5

‘본 투비 골드(Born to be gold) 테마 아래 탄생한 세르펜티 세두토리는 이로써, 더욱 풍성한 제품 구성을 완성하게 되었다.

독창적인 소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언제나 대담하고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하는 불가리는 새틴 폴리싱 처리한 옥토 피니씨모 스틸 및 로즈 골드 버전의 최신작 또한 선보인다. 독창적인 소재와 기술력을 대표하는 옥토 컬렉션은 21세기 현대 워치메이킹의 아이콘이라 불러도 과언이 아니다.

39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