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그래미 어워드를 밝힌 불가리와 스타들

<사진제공=불가리, 앨리샤 키스(Alicia Keys)>

지난 1월 26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리스에서 열린 제 62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많은 스타들이 불가리로 시상식을 화려하게 밝혔다.

<사진제공=불가리, 숀  멘데스(Shawn Mendes)>

호스트를 맡은 앨리샤 키스(Alicia Keys)를 비롯하여 싱어송라이터 숀  멘데스(Shawn Mendes), 프로듀서 겸 래퍼 디플로(Diplo) 그리고 조 조나스(Joe Jonas)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들이 불가리 주얼리와 워치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을 밟았다.

<사진제공=불가리, 디플로(Diplo)>

이번 그래미 어워드의 호스티인 앨리샤 키스는 화려한 핫핑크 룩에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모네떼 헤리티지 초커 네크리스와 링과 함께 양손에 하이 주얼리 링을 착용했으며, 트렌드 리더로도 저명한 싱어송라이터 숀 멘데스 역시 버건디 수트와 상반되는 말라카이트가 세팅된 불가리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 네크리스를 매치하여 시상식 룩을 완성하였다.

<사진제공=불가리, 조 조나스(Joe Jonas)>

배우이자 뮤지션인 조 조나스는 화려한 골드 수트에 불가리 옥토 피니씨모 스켈레톤 워치를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었고, 디플로는 수트 룩에 터콰이즈와 사파이어가 세팅된 불가리 헤리티지 주얼리와 불가리 대표 컬렉션인 세르펜티의 하이 주얼리 링을 착용하여 세련된 시상식 룩을 완성했다.

8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