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따도남 이서진의 따사로운 어느 날 #웰메이드

따도남 이서진의 따사로운 어느 날 #웰메이드 | 1

배우 이서진이 봄 화보를 통해 ‘따뜻한 도시 남자(따도남)’ 매력을 발산했다.

이서진은 호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 패션전문점 웰메이드의 품격을 표현했다.

따도남 이서진의 따사로운 어느 날 #웰메이드 | 2

웰메이드의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과 브루노바피의 모델인 이서진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화보에서는 ‘Bruno Confidentials’ 콘셉트 아래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따뜻한 미소와 여유 넘치는 포즈로 깔끔하고 포멀한 슈트핏을 완벽히 소화해 ‘젠틀맨’의 정석을 보여줬다.

타운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의 화보에서는 자유분방하고 편안한 매력의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Before Sunrise’ 콘셉트 아래 호주 시드니의 주요 명소를 거닐며 일상 속에서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 가능한 다양한 레이어드 룩을 제시했다.

따도남 이서진의 따사로운 어느 날 #웰메이드 | 3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컬렉션은 다양한 공법을 통한 자연스러운 소재감 연출과 컬러 조합 스타일링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며, "신규 모델로 발탁된 이서진과의 화보를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의 클래식함이 잘 표현돼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604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