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뉴트럴 컬러로 완성하는 스트리트 스타일링

뉴트럴 컬러로 완성하는 스트리트 스타일링 | 1
<사진제공=마크엠(MARKM)>

카키, 베이지, 브라운 등 뉴트럴 컬러를 활용한 얼씨 룩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자연을 닮은 뉴트럴 컬러는 겨울철 의상에도 무난하게 매치하기 쉬워 내추럴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이에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에서 뉴트럴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센스 있는 겨울 스트리트 패션을 소개한다.

뉴트럴 컬러로 완성하는 스트리트 스타일링 | 2
<사진제공=마크엠(MARKM)>

겨울 데일리 룩으로 트렌디하면서 따뜻한 아우터를 찾는다면 브라운 숏 패딩을 입어보자. 차분한 브라운 톤이 튀지 않으면서 힙한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또한 트렌디한 퍼피 다운 자켓(Puffy Down Jacket) 스타일을 반영한 특유의 풍성한 볼륨감으로 스트리트 아우터로 제격이다.

뉴트럴 컬러로 완성하는 스트리트 스타일링 | 3
<사진제공=마크엠(MARKM)>

다가오는 봄에 맞춰 간절기 아이템을 찾는다면 카키 항공 점퍼를 추천한다. 카키 컬러가 뉴트로무드를 어필해주고 항공 점퍼의 허리와 소매 끝부분 밴딩 처리로 캐주얼한 느낌을 높였다. 또한 여유로운 핏으로 제작되어 맨투맨과 후드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가 가능해 색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상, 하의가 같은 뉴트럴 컬러로 스타일링 해 패셔너블함은 물론 자신만의 스타일을 어필해보자. 이때 카키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를 선택하면 힙한 무드를 배가시켜 줄 뿐만 아니라 스포티한 이미지까지 보여줄 수 있다. 또한 따뜻한 기모 아이템을 선택하면 겨울철 트레이닝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마크엠(MARKM) 관계자는 “트렌디한 패션을 연출하기 위해 뉴트럴 컬러를 활용하는 이들이 많아졌다”라며 “이때 마크엠이 추천하는 뉴트럴 아이템을 참고한다면 스타일리시한 얼씨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431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