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DKNY, 뉴욕에서 할시와 함께한 #DKNYCALLING 글로벌 캠페인 공개

뉴욕을 대표하는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DKNY에서 지난해 할시(HALSEY)와 함께한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한 캠페인에 이어 올해에도 DKNY와 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도시 뉴욕에서 2020 봄 시즌을 시작 한다.

지난 시즌,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포함한 많은 인플루언서들은 꿈과 에너지의 도시이자 팝스타 할시(HALSEY)의 스타일을 그녀만의 커리어로 완성한 곳, 뉴욕에서 DKNY의 30주년을 기념했다.

이번 2020년 봄, DKNY는 할시(HALSEY)와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낸다. 그녀의 커리어의 중심이며, 끊임없이 영감을 주는 도시이자 모두에게 꿈을 이루길 소망하는 뉴욕에서 상징적인 DKNY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어반 스타일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는 멀티미디어 아티스트이자 모델인 데이비드 알렉산더 플린(DAVID ALEXANDER FLINN)도 함께 한다. 뉴욕의 분위기를 담고,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어반 스타일을 이번 #DKNYCALLING컬렉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여성을 위한 업타운의 우아함과 다운타운의 엣지를 결합한 클래식 트렌치코트와 레더자켓, 남성을 위한 뉴트럴 테일러드 수트와 카모프린트와 네온 컬러의 릴렉스한 니트 등 할시(HALSEY)와 플린(FLINN)의 반항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그들의 스타일을 DKNY만의 스타일로 선보인다.

한편, DKNY 2020 SPRING 캠페인은 2월 전세계적으로 론칭하며, 오는 3월에 뉴욕, 런던 등 세계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DKNY 폰부스(PHONE BOOTH)프로모션도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

112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