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전문 패션 스토어 ‘우신사’가 2020년 봄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스타일 화보 ‘우신사×김진경(WUSINSA×KIMJINGYUNG)’을 공개했다.
2020년을 맞아 우신사가 자신만의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아온 셀러브리티와 선보이는 ‘우신사×셀럽’ 캠페인의 두 번째 화보로, 톱 모델이자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인 김진경이 우신사 브랜드와 함께 로맨틱한 컨셉의 ‘봄 소프트 레이어드룩’을 제안한다.
유명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이번 화보 스타일링에 직접 참여해 봄 필수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 베이식한 수트 재킷, 스테디셀러 라이더 재킷 등을 활용한 10가지 룩을 공개한다. 서수경과 김진경의 케미가 돋보이는 봄 스타일링 영상은 유튜브 채널 ‘우신사TV’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우신사는 다가오는 봄 스타일을 위해 ‘우신사 봄 재킷&코트’ 기획전을 오는 8일까지 실시한다. 커렌트, 오이아우어, 룩캐스트, 유라고, 라티젠 등 우신사 추천 브랜드의 봄 아이템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키워드 △컬러 △가격대 등으로 나뉘어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키워드 모음전에서는 트위드 재킷, 체크 재킷, 블레이저 등 올봄 유행하는 키워드별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우신사는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봄 화보에 참여한 브랜드숍 ‘좋아요’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 상품을 제공하며, ‘김진경×서수경’ 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