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자연에서 영감 받은 봄 컬렉션 선보여
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2020 Spring Collection(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이며, 브랜드 뮤즈 윤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움과 강렬함을 상징하는 데이지 꽃 디테일이 주를 이룬다.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데이지 꽃의 불규칙한 배열을 그대로 재현하여 생동감을 더했다.
브랜드 고유 메탈인 판도라 로즈를 사용해 우아한 무드를 자아내며, 반짝이는 큐빅 지르코니아와 음영 처리된 핑크빛 에나멜을 더해 데이지 꽃을 아름답게 표현했다.
자연이 다시 한번 꽃을 피우는 봄, 새로운 시작과 긍정의 기운을 더해줄 판도라 스프링 컬렉션은 3월 5일 아시아 국가에 프리 론칭되며, 국내에서는 전국 판도라 매장과 판도라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판도라는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이하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3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단독으로 최대 27%까지 할인이 적용된 특별 구성된 기프트 세트가 한정수량 판매된다. 전국 판도라 백화점 매장에서는 3월 12일부터 15일까지 참&브레이슬릿 2+1 행사를 진행한다.
판도라 한국 진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파격적인 이번 행사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고른 참&브레이슬릿 3가지 아이템 가운데, 가장 적은 금액의 제품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증정되는 제품에서 봄 신상품과 판도라 미 제품은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