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아이더, 일상과 아웃도어 아우르는 ‘트레이닝 세트’ 출시

아이더, 일상과 아웃도어 아우르는 ‘트레이닝 세트’ 출시 | 1
<사진제공=아이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는 운동을 통해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여기에 최근 홈트레이닝 열풍이 더해지면서 야외활동 시에는 물론 집에서도 폭넓게 착용하기 좋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두루 갖춘 애슬레저룩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을 아우르는 스포티 캐주얼 감성의 애슬레저룩 ‘아르타(ARTA)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했다.

아이더, 일상과 아웃도어 아우르는 ‘트레이닝 세트’ 출시 | 4
<사진제공=아이더>

자켓과 팬츠로 구성된 ‘아르타 트레이닝 세트’는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최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애슬레저 웨어다. 원단 뒷면에 아이더만의 기술력인 스마트 헬스케어 소재 ERS(EIDER REFRESH SYSTEM)가 적용되어 신체활동으로 인한 체력 소모 시 신속한 회복을 돕는다. 기능성을 겸비한 동시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이더, 일상과 아웃도어 아우르는 ‘트레이닝 세트’ 출시 | 5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 관계자는 “트레이닝복은 더 이상 운동할 때만 입는 옷이 아닌 하나의 스타일 트렌드로 자리잡은 패션 아이템”이라며,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더의 ‘아르타 트레이닝 세트’로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감각적인 애슬레저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780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