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탄생 70주년을 맞은 만화 캐릭터 스누피(SNOOPY)와 협업한 스누피 컬렉션을 4월 29일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선보이는 커버낫 X 70주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반팔티, 숏팬츠, 볼캡, 에코백, 파우치, 3단 지갑, 아이폰 케이스, 목걸이 등 8가지 상품으로 출시된다.
커버낫 X 70주년 스누피 반팔티는 커버낫을 대표하는 C 로고, 아치 로고, 어센틱 로고에 스누피 아트웍을 믹스한 제품들과 함께 하와이의 여름을 대표하는 아트웍이 프린트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커버낫 X 70주년 스누피 반팔티 라인 중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던 커버낫 대표 그래픽 “서퍼맨”을 스누피 버전으로 출시하여 발매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무신사와 함께한 이번 쇼케이스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며 코로나 블루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온라인 전시회 및 라이브 쇼 형태로 진행된다.
온라인 전시회는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커버낫 X 70주년 스누피 콜라보 제품과 화보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집콕 라이브는 4월 29일 쇼케이스 오픈 동시 구독자 43만 명의 패션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를 시작으로 3명의 인기 패션 유튜버가 개인 유튜브 채널, 커버낫 공식 인스타그램, 무신사 공식 인스타그램 3가지 채널에서 커버낫 X 70주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하며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패션 유튜버 라이브 방송 이후 차세대 음원 퀸 케이시와 독보적인 보이스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의 대세 가수 카더가든이 커버낫 X 탄생 70주년 스누피 콜라보 제품을 소개하며 본인의 대표 곡을 본인 인스타그램, 커버낫 공식 인스타그램, 무신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커버낫에서는 커버낫 X 70주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 쇼케이스와 함께 무신사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아시아나항공이 제공하는 하와이 왕복 티켓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버낫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됨에 따라 오랜 집콕 생활로 지친 분들에게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무신사 쇼케이스를 온라인 전시회 및 온라인 라이브쇼 형태로 기획하게 됐다”며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뮤지션 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을 실천한 만큼 “많은 분들이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