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현아 X 입생로랑 뷰티 , 다양한 매력의 립 화보 공개

<사진제공=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매번 공개되는 화보 마다 레전드를 갱신하는 현아는 새로운 화보에서 섹시하면서도 강렬하고, 고혹적이면서 청순한 컨셉을 소화하며 또 한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각 컨셉 별로 다양한 매력과 분위기를 자아내는 현아의 립 메이크업은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로 완성됐다.

<사진제공=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는 입생로랑의 독보적 매트 틴트 ‘따뚜아쥬 꾸뛰르’에서 벨벳 매트 질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촉촉하게 발려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동시에 눈에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컬러감, 벨벳 매트한 피니시와 뛰어난 지속력이 장점이다. 이에 매트 립은 건조하고 바르기 불편하다라는 공식을 깨며 출시하는 틴트마다 시장을 리드하는 입생로랑의 새로운 틴트 혁명이라는 반응이 벌써부터 온라인 상에서 뜨겁다.

<사진제공=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특히 현아가 화보에서 바른 레드 컬러 ‘201호 루쥬 따뚜아쥬’ 를 비롯하여 ‘202호 코랄 심볼’, 칠리 컬러 ‘212호 루쥬 레벨’, MLBB 컬러 ‘216호 누드 엠블럼’은 20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NEW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는 오는 4월 29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현아의 뷰티 화보는 보그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21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