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코어스, 이태리 밀라노에 2개 매장 동시 오픈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지난 5일 이탈리아 밀라노에 새로운 콘셉트의 두 매장을 오픈했다.
컬렉션 라인과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두 가지 콘셉트 매장이 바로 그것.
비아 델라 스피가 거리에 위치한 컬렉션 매장에서는 런웨이 컬렉션 의상과 럭셔리한 액세서리, 신발을 비롯 시계, 주얼리, 아이웨어, 향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MICHAEL Michael Kors) 라인의 액세서리도 함께 판매한다.
코르소 빅토리오 에마누엘레 거리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매장에서는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MICHAEL Michael Kors) 라인의 의상, 액세서리, 신발, 시계, 주얼리, 아이웨어, 향수뿐만 아니라 컬렉션 라인의 핸드백도 만나 볼 수 있다.
각각의 마이클 코어스 매장은 지브라 패턴, 메탈 소재의 인테리어 집기와 가구, 화려하고 빈티지한 광고 비주얼들로 보다 세련된 젯 셋 분위기를 연출하며 매장 분위기를 한 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었다.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는 “세계에서 가장 패셔너블하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시인 밀라노에서 하나의 매장도 아닌 두 개의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몹시 기쁘다”고 말했다.
마이클 코어스 브랜드 CEO 존 아이돌은 “이탈리아에서 동시에 두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밀라노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장소인 두 곳에 마이클 코어스의 매장을 오픈한 것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마이클 코어스를 접할 수 있도록 해주고 유럽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진출에도 많은 기여를 하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일 밤 10시(뉴욕 현지 시간)에는 마이클 코어스 2014 Spring 컬렉션이 live.michaelkors.com 을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