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여름 따라 입고 싶은 문가영의 썸머 스타일링

올여름 따라 입고 싶은 문가영의 썸머 스타일링 | 1
<사진제공=JJ JIGOTT(제이제이 지고트)>

바바패션이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JJ JIGOTT(제이제이 지고트)」에서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썸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제이제이 지고트의 이번 화보는 ‘ESCAPISM’ 테마의 세 번째 컬렉션으로, 올여름 따라 입고 싶은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배우 문가영은 ‘도심 속 휴양’의 컨셉에 맞게 더위를 잊게 만드는 시원한 미소와 발랄한 포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제이제이 지고트의 썸머 컬렉션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올여름 따라 입고 싶은 문가영의 썸머 스타일링 | 2
<사진제공=JJ JIGOTT(제이제이 지고트)>

화보 속 문가영은 화사한 컬러감의 플로럴 패턴 쉬폰 원피스로 로맨틱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화보 속 문가영이 착용한 원피스는 허리 핏을 잡아줘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스커트의 플리츠 주름과 소매의 프릴 디테일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올여름 따라 입고 싶은 문가영의 썸머 스타일링 | 3
<사진제공=JJ JIGOTT(제이제이 지고트)>

또 다른 화보 속 문가영은 시원한 계절감을 연상시키는 마린 도트 패턴 원피스로 청량감 넘치는 썸머룩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멋스러운 선글라스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올여름 따라 입고 싶은 문가영의 썸머 스타일링 | 4
<사진제공=JJ JIGOTT(제이제이 지고트)>

제이제이 지고트의 썸머 컬렉션은 풍성한 플레어 실루엣의 원피스에 스티치 디테일이 더해진 원피스, 가벼우면서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리넨 소재의 점프 슈트와 원피스, 그리고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줄 화사한 컬러감의 패턴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문가영의 로맨틱 감성이 담긴 제이제이 지고트의 썸머 컬렉션 화보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0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