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비에르, 변정수와 협업한 ‘LVIR X HOYA’ 컬렉션 공개

르비에르, 변정수와 협업한 ‘LVIR X HOYA’ 컬렉션 공개 | 1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르비에르(LVIR)가 변정수와 협업한 르비에르 X 호야(LVIR X HOYA)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모던한 실루엣과 섬세하고 우아한 디테일로 사랑받는 브랜드 르비에르가 모델이자 배우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아이콘 변정수와 협업을 펼친 것. 변정수는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크리에이티브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르비에르, 변정수와 협업한 ‘LVIR X HOYA’ 컬렉션 공개 | 4

르비에르와 변정수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유행과 상관없이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에 여성스럽고 섬세한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셔츠와 카고 팬츠, 캐주얼한 매력으로 사랑받은 점프슈트 등 실용적이고 스타일이 돋보이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별다른 장식 없이 그 자체만으로도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는 화이트 셔츠와 편안한 실루엣의 카고 팬츠는 도회적이면서도 내추럴한 멋이 느껴진다. 자유로운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점프슈트는 휴가지는 물론, 도심 속 일상에서도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다. 플립플랍과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로 연출해도 좋고, 도심에서는 굽이 높은 샌들과 매치하는 것이 좀 더 멋스럽게 입는 비법이다.

이번 컬렉션은 전체적인 디자인 컨셉부터 디테일까지 변정수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원단과 실의 색깔, 자수의 위치까지 세세한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변정수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고 디자인에 반영했다.

진정성 있는 열의와 자신의 개성을 당당히 표현하는 변정수와 르비에르의 협업 컬렉션은 27일부터 29일까지 변정수의 호야토야 온라인샵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셔츠와 카고 팬츠를 셋트로 구매 시, 벨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881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