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몽클레르 2020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 ‘도시 교차로’ 공개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몽클레르가 2020 가을/겨울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도심과 산악 지대를 가로지르는 몽클레르의 정신. 몽클레르는 도시의 중심부 교차로에서 영감을 받아, 기능성이 강조된 남성용 등산복 컬렉션을 선보이며 정신없이 돌아가는 바쁜 도시의 삶에 제동을 건다. 아방가르드한 아이디어와 실용성이 진보적인 방식으로 결합된 컬렉션이다.

<사진제공=몽클레르(Moncler)>

이런 아이디어가 중점적으로 보이는 아이템이 바로 세벤느 재킷이다. 롱 시즌 나일론 소재의 클래식한 보머 형태로, 연어 빛의 색조가 눈에 띄며 목 부분의 깃과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르 쇼드파카는 조금 더 긴 기장으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으며, 레쇼보머는 스포티한 실버 컬러에 어깨를 강조해 내구성을 높였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소재들을 혼합해 더욱 폭넓게 선보인다. 나일론 라케 소재와 결이 살아있는 저지 소재를 함께 엮어내고, 투박한 니트에 메탈릭한 광택을 집어넣는 등 능수능란한 방식으로 여러 소재를 한 데 섞어내 도시와 산악지대 모두에 걸맞은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이번 몽클레르 2020 가을/겨울 ‘도시 교차로’ 컬렉션은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몽클레르 입점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40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