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아동 전용 아웃도어 ‘키즈 라인’ 확장

밀레, 아동 전용 아웃도어 ‘키즈 라인’ 확장 | 1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아동 전용 아웃도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이와 함께 메인 타깃을 7~11세를 타깃으로 정하고 키즈 전용 다운재킷 4종을 출시했다. 또한 올해 약 120여개 매장에 ‘키즈 라인’을 확장하고 내년 S/S 시즌부터는 팬츠, 티셔츠 등 제품군과 물량을 50% 이상 늘린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주력제품 다운재킷 4종은 다운볼의 크기가 크고 탄력이 우수한 ‘프렌치 뮐라’를 사용했다. 솜털과 깃털을 9:1 비율로 충전해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볼륨감이 특징이다. 뛰어난 보온력에 다운재킷의 털 빠짐 문제도 보다 개선했다.

밀레 마케팅팀 박용학 상무는 “온 가족이 함께 야외활동을 즐기는 경우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특히 내구성이 뛰어난 아동 아웃도어 제품 수요가 증가하여 키즈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주크 X 인스턴트 호텔, 트렌디한 리조트룩 제안

[사진제공=주크(ZOOC)] 모던 페미닌 캐주얼 브랜드 ‘주크(ZOOC)’가 레저 트래블 브랜드 ‘인스턴트 호텔(Instant Hotel)’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2024년 5월 20일

아이디룩, ‘MSGM’ 국내 독점 유통 계약 체결

[사진제공=MSGM]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MSGM과 국내 독점 유통 파트너사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MSGM은…

2024년 5월 20일

장원영과 닮은 듯 다른 매력, 배우 장다아 화보 공개

[사진제공=케네스레이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성공적으로 배우 데뷔를 마친 장다아와 여성복 브랜드 케네스레이디가…

2024년 5월 20일

블루 셔츠로 시원하고 경쾌하게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청량한 블루 셔츠와 진팬츠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데일리 룩을 선보인 김나영. [사진출처=김나영…

2024년 5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