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로, 혁신적인 핏 청바지 출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최적의 핏을 자랑하는 ‘뉴 테이퍼드 크롭 청바지’를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에스트로가 20~40대 멋을 즐기는 남성들을 위해 최상의 핏을 선사하는 뉴 테이퍼드 크롭 청바지를 선보인다. 최근 유행하는 테이퍼드 핏은 허리에서 밑단으로 내려가며 점점 좁아지는 형태로, 엉덩이에서 허벅지까지는 여유롭다가 무릎 밑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복합적인 패턴으로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이지만, 직선 라인의 스키니 또는 와이드 팬츠와 달리 최적의 핏과 길이를 쉽게 선택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다.
마에스트로는 폭넓은 샘플링 실험과 설문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 남성들의 평균 체형에 최적화된 테이퍼드 핏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한층 여유있는 허벅지 둘레로 편안한 느낌을 전하며, 무릎부터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패턴 기술을 적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기장감에 대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발목까지 정확하게 떨어지는 크롭 길이를 적용 별도 수선이나 롤업 연출이 필요하지 않도록 제작했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오랜 기간 핏이 무너지지 않도록 면과 스판을 최적의 비율로 혼용해 사용했다.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두께감의 전천후 청바지로 바이오 스톤, 캣 브러쉬 등의 섬세한 워싱 공정을 거쳐 감각적인 색감을 드러낸다. 블랙, 그레이, 블루, 네이비 총 4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마에스트로는 ‘인생한벌’ 이벤트 기간인 7월 13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 동안 LF몰에서 뉴 테이퍼드 크롭 청바지 신제품을 20% 할인된 단독 최저가 12만7200원에 판매한다. 오후 2시 이전 주문 시에는 당일 출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마일리지 사후 적립, 무료 사이즈 교환권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2018년 론칭한 ‘인생한벌’은 LF몰이 브랜드와의 기획을 통해 단독 신제품을 출시한 후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정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이다. LF몰은 인생한벌 플랫폼에서 매력적인 가격 혜택 외에도 아이템과 연관된 감성 스토리, 스타일링 팁, 제품 기획방향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편리하고 즐길 거리가 있는 온라인 쇼핑을 제안한다. 또한, Q&A란에 문의사항을 등록하면 매일 담당 MD가 직접 답변을 제공해 제품과 관련한 심층적인 정보를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