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외계행성의 세계를 담은 컨버스의 ‘트위스티드 리조트’

<사진제공=컨버스(CONVERSE)>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클래식 캔버스 위에 과장되고 특이한 상상의 세계를 그려낸 신제품 ‘트위스티드 리조트’를 출시한다.

<사진제공=컨버스(CONVERSE)>

트위스티드 리조트는 예술과 문화의 경계를 허물고 상상력 가득한 외계 행성의 사막 풍경을 묘사한 컬렉션으로, 사막에 나타난 UFO, 카우보이 모자를 쓴 외계인, 텅에 그려진 강렬한 차크라 무늬 등 자유분방한 프린트로 상상의 세계를 더욱 흥미롭게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컨버스(CONVERSE)>

또한 과장되고 특이하지만 기대 이상의 재미까지 더한 그래픽이 클래식 캔버스 척 70의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디테일 요소들과 잘 어우러지면서 격정적인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를 신발의 모든 면에 적용하여 유쾌함은 물론 신발 디자인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엉뚱하지만 유쾌한 스니커즈 트위스티드 리조트는 척 70과 런스타 하이크에 적용된 모델로 출시되며 7월 14일 컨버스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컨버스 (홍대, 명동, 롯데월드몰, 이태원, 광복, 코엑스), 카시나1997 압구정, 케이스스터디, 꼼데가르송 한남,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