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글로벌 앰버서더 ‘현아(HyunA)’와 함께한 여름 티셔츠 화보를 공개했다.
‘스타일 아이콘 현아의 리얼 라이프 스타일’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고, 빅로고와 미키마우스 등 MLB 특유의 아트웍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활용하여 그녀만의 개성 가득한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현아는 컷팅 디테일 청바지에 입체적인 팝콘 로고 포인트 흰 티셔츠를 착용하여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는가 하면, 핑크 컬러 트레이닝 팬츠와 미키마우스 티셔츠를 깔맞춤하여 스타일리시한 집콕 패션을 완성하기도 했다.
또 시원한 컬러감의 블루 티셔츠에 여성스러운 스커트, 블랙 원피스에 부츠를 함께 매치하는 등 눈에 띄는 패션 센스로 스타일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이번 화보에는 현아의 반려견 소금이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 당일 현아와 소금이는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며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
화보 속 현아가 착용한 티셔츠는 MLB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뉴욕양키스와 LA다저스 등 MLB 유명 팀의 로고가 원 포인트로 들어간 ‘기본 로고 티셔츠’와 로고 및 등판 아트웍을 발포 프린팅 기법으로 팝콘처럼 입체감 있게 표현한 ‘팝콘 티셔츠’, 그리고 쥐띠 해를 맞아 선보인 MLB X DISNEY 제품인 ‘미키마우스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MLB와 현아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현아가 착용한 제품은 MLBCREW 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