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코이무이, 보헤미안 감성을 품다
국내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대표 최종현)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코이무이의 캠페인 화보는 ‘The Bohemian’라는 테마 아래 차분하고 절제된 무드의 컨셉으로 완성했다. 특히 화보 속 고급스럽고 페미닌한 쉐입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코이무이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제안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아이템은 로보백(Lovobag)으로, 핸들의 시그니처 락 장식과 지퍼 디테일로 수납력과 편의성을 높인 원형 모양의 호보백이다. 독특한 매듭 형식의 스트랩으로 자유롭게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퀄리티 높은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다. 또한 브라운, 아이보리, 다크 네이비 총 3가지의 세련된 컬러들로 구성되어 출시되었다.
로보백 출시와 함께 코이무이는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 시 교환&반품 배송비를 무상으로 1회 지원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를 도입했다. 코이무이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집에서 편리하게 제품을 확인하고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 실현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이무이의 신제품 ‘로보백’은 코이무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87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