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마인드브릿지 X ‘공병각’작가, 2020 F/W 컬렉션 출시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아티스트 ‘공병각’ 작가와 2020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공병각’ 작가는 캘리그래퍼 겸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광고 작업을 비롯해 전시, 단행본출간,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작업 등을 통해 감성 어린 손글씨와 개성 강한 그림 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마인드브릿지의 2020 F/W 컬렉션은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옛 물건을 ‘공병각’ 작가만의 감성적인 손글씨와 빈티지한 컬러감의 아트워크로 표현해 레트로한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공병각 작가가 손수 그린 오래된 폴라로이드 카메라, 레코드판 등의 오브제가 캘리그라피와 함께 어우러져 아날로그한 무드를 한층 더 살렸다. 여기에 마인드브릿지만의 모던한 디자인과 톤 다운된 컬러가 만나 과하지 않은 레트로 룩을 연출해준다.

가을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남·녀 맨투맨 티셔츠와 셔츠, 양말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으며, 8월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 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마인드브릿지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공병각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사전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공병각 작가와의 이번 컬렉션 라인은 최근 트렌드인 ‘레트로’ 감성을 담은 제품이다”라며 “빈티지 무드와 마인드브릿지의 모던함을 결합해 부담 없이 연출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브릿지의 이번 시즌 컬렉션은 5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2018년 유스(YOUTH) 라인 론칭 후 일러스트레이터 ‘섭섭’, 포토그래퍼 ‘박경철’ 등 매 시즌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아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1.5k Likes
5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