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퀸의 완벽한 기품, ‘김연아’ 미샤 FW 화보 공개

<사진출처=‘W’ 더블유 코리아>

피겨 여왕 김연아가 모던 하이엔드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 FW룩을 입고 더블유의 뷰파인더 속으로 들어왔다.

<사진출처=‘W’ 더블유 코리아>

톤 다운된 핑크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 앞에 등장한 김연아의 사랑스러움에 현장 스탭들의 감탄과 동시에 첫 촬영이 진행되었고, 이어 클래식한 무드의 플리츠 원피스를 매치, 우아함을 극대화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사진출처=‘W’ 더블유 코리아>

정교한 테일러링과 페미닌한 디테일 장식이 더해진 원피스와 트위드 소재 재킷 착장의 김연아는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그녀만의 에티튜드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FW 시즌 빼놓을 수 없는 뉴트럴 컬러 블라우스와 스커트는 그녀의 은은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배가시키기에 충분했다.

<사진출처=‘W’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통한 김연아와 미샤의 첫 만남은 몽환적인 분위기에 그녀의 섬세한 포즈와 감정 표현이 더해져 완벽한 조합으로 현장 스탭들의 연이은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출처=‘W’ 더블유 코리아>

한편, 미샤의 완벽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의상을 김연아만의 우아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로 새롭게 해석하며 NEW 레이디라이크 룩을 재현해낸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1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