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원피스 패션, 미니 VS 맥시 당신의 선택은?

하나만 착용해도 단숨에 드레스업한 느낌을 주는 원피스는 무더운 여름날 진가를 발휘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올해는 길이뿐만 아니라 소재, 디자인도 다양하게 나와 자신의 체형과 이미지에 맞는 원피스를 고른다면 패셔니 스타가 될 수 있다. 

미니 원피스

(왼쪽부터) 벰버, 신스덴, 플리츠플리즈, 빈티지헐리우드, 레이첼콕스

지난 시즌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복고 열풍이 올 여름까지 계속되면서 6~70년대 스타일의 미니 원피스 또한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60년대 모델 트위기가 착용한  원피스를 연상케하는 원색 원피스부터 이번 시즌 키워드인 사랑스러운 퍼프 숄더 스타일의 제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선택의 폭 또한 넓어졌다. 올해는 아찔한 하이힐 대신 플랫한 뮬이나 스트랩 샌들과 함께 매치한다면 훨씬 쿨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맥시 원피스

(왼쪽부터) 프론트로우X메종마레 By W컨셉, 레프트 라이트, 디모먼트, 뷰선글라스, 아띠

여름의 정취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맥시 원피스를 추천한다. 온 몸을 가려주는 롱한 기장감으로 군살을 커버할 수 있으며, 시선을 세로 방향으로 유도해 슬림해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언제 입어도 실패 확률이 거의 없다. 

하늘하늘한 소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수영복 위에 툭 걸치면 선드레스로, 담백하게 정제된 디자인은 일상은 물론 휴가지에서 우아한 리조트룩으도 활영이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 이때 메탈이나 라피아 소재의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한다면 여름의 열기를 담은 어반 시티 룩으로 안성맞춤이다.

3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