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20 FALL 컬렉션 ‘로라로라 리틀걸즈’ 런칭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020년 가을 ‘로라로라 리틀걸즈(ROLAROLA LITTLE GIRLS)’ 컬렉션을 선보인다.

‘로라로라 리틀 걸즈’라는 시즌 컨셉에는 올 한해 팬데믹과 경제 위기로 달라진 일상이지만, 각자만의 꿈과 희망을 가지고 있는 사랑스러우면서 엉뚱한 로라 시스터즈의 이야기를 담았다.

가상의 세 소녀들로 표현된 로라로라의 대표적인 상품들은 캐주얼 한 후디, 스웻셔츠를 비롯,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가미된 니트, 블라우스, 원피스 등 온, 오프타임 모두 활용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체크패턴의 롱 원피스와 세일러자켓 셋업은 이번 시즌 컨셉을 가장 잘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퍼프소매와 프릴, 스모킹 등 정교한 디테일이 들어간 원피스와 블라우스 아이템들은 로라로라의 다양한 하의들과 함께 매치하면 훨씬 더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레트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로라로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상품 중 하나인 니트 아이템은 탈 부착 가능한 세일러 칼라 가디건과 유니크 한 컬러 구성의 벨 소매 니트 풀오버 등 다양한 디자인에 실용성 있는 제품들로 출시되었다.

캐주얼 라인의 대표적인 아이템은 단연, 로라 시그니처 후디 이다. 무지개 컬러의 부클자수 포인트가 눈에 띄는 제품으로 핑크, 민트, 라벤더, 아이보리 등 소프트 한 컬러 구성에 심플한 블랙 컬러를 추가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셋업으로 착용 가능한 조거팬츠를 함께 출시하여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로라로라 만의 캐주얼 룩을 제안했다.

그 외, 이번 시즌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2PACK 스웻셔츠’ 이다. 로라로라의 퀄리티 높은 스웻셔츠 2개를 하나의 가격으로 제안하는 가성비 좋은 상품으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로고 포인트만 주어 데일리로 활용도를 높인 아이템이다.

26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