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OS, 포토그래퍼 잭 데이비슨이 촬영한 ‘새로운 시각’ 공개

COS, 포토그래퍼 잭 데이비슨이 촬영한 ‘새로운 시각’ 공개 | 1
이브라힘 카마라(Ibrahim Kamara)

COS(이하, ‘코스’)가 유명 포토그래퍼 잭 데이비슨(Jack Davison)이 촬영하고 클레어 리차드슨(Clare Richardson)이 스타일링한 2020년 가을겨울 캠페인 ‘새로운 시각(New Perspectives)’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여러 창의적인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물들을 조명하고 그들이 대표하는 각 분야를 기린다는 의미를 담았다.

COS, 포토그래퍼 잭 데이비슨이 촬영한 ‘새로운 시각’ 공개 | 2
라라 스톤(Lara Stone)

새 캠페인에는 이상주의적 스타일리스트 이브라힘 카마라(Ibrahim Kamara)를 비롯하여 모델 라라 스톤(Lara Stone)과 한국 출신의 최소라와 김상우, 시인 그레타 벨라마치나(Greta Bellamacina)와 예술가 레아 딜런(Rhea Dillon), 발레 댄서 아이작 에르난데즈(Isaac Hernández) 등 다양한 예술계 인물 총 15명의 인물 사진이 데이비슨의 아이코닉한 스타일로 촬영되었다.

각 인물들의 강렬한 가치와 사상으로 묶인 이번 캠페인의 캐스팅은 동시대적인 문화를 기리고 보다 나은 미래를 나아가고자 하는 코스의 이념을 반영하였다.

COS, 포토그래퍼 잭 데이비슨이 촬영한 ‘새로운 시각’ 공개 | 5
그레타 벨라마치나(Greta Bellamacina)

코스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전통 기술과 혁신적 요소들을 결합하여 오랫동안 지속 가능하도록 정제된 클래식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캠페인에서 촬영된 키 룩들은 크림, 베이지와 여러 톤의 그레이 등 중성적인 컬러로 하반기 컬렉션의 토대를 이루며, 일렉트릭 블루, 빛바랜 연분홍과 파인 그린 등으로 대조를 이룬다.

새로운 시즌과 맞물려, 코스 매거진이 디지털 형태로 새롭게 재발간될 예정이며, 캠페인의 테마인 ‘새로운 시각’이 첫 번째 호의 주제로 다뤄질 예정이다. 흥미로운 인물, 장소, 물건들과 관련된 다양한 범주의 토픽들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355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