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 포토그래퍼 잭 데이비슨이 촬영한 ‘새로운 시각’ 공개
COS(이하, ‘코스’)가 유명 포토그래퍼 잭 데이비슨(Jack Davison)이 촬영하고 클레어 리차드슨(Clare Richardson)이 스타일링한 2020년 가을겨울 캠페인 ‘새로운 시각(New Perspectives)’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여러 창의적인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물들을 조명하고 그들이 대표하는 각 분야를 기린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 캠페인에는 이상주의적 스타일리스트 이브라힘 카마라(Ibrahim Kamara)를 비롯하여 모델 라라 스톤(Lara Stone)과 한국 출신의 최소라와 김상우, 시인 그레타 벨라마치나(Greta Bellamacina)와 예술가 레아 딜런(Rhea Dillon), 발레 댄서 아이작 에르난데즈(Isaac Hernández) 등 다양한 예술계 인물 총 15명의 인물 사진이 데이비슨의 아이코닉한 스타일로 촬영되었다.
각 인물들의 강렬한 가치와 사상으로 묶인 이번 캠페인의 캐스팅은 동시대적인 문화를 기리고 보다 나은 미래를 나아가고자 하는 코스의 이념을 반영하였다.
코스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전통 기술과 혁신적 요소들을 결합하여 오랫동안 지속 가능하도록 정제된 클래식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캠페인에서 촬영된 키 룩들은 크림, 베이지와 여러 톤의 그레이 등 중성적인 컬러로 하반기 컬렉션의 토대를 이루며, 일렉트릭 블루, 빛바랜 연분홍과 파인 그린 등으로 대조를 이룬다.
새로운 시즌과 맞물려, 코스 매거진이 디지털 형태로 새롭게 재발간될 예정이며, 캠페인의 테마인 ‘새로운 시각’이 첫 번째 호의 주제로 다뤄질 예정이다. 흥미로운 인물, 장소, 물건들과 관련된 다양한 범주의 토픽들로 이루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