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씨로씨 X 리바이스, 커스텀 프로젝트 컬렉션 공개
로씨로씨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구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rocci rocci)가 리바이스와 함께 커스텀 프로젝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바이스의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리바이스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패션(SUSTAINABLE FASHION)’의 일환으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리바이스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새롭게 재구성(커스텀)하는 프로젝트다.
리바이스와 함께 새로운 커스텀 컬렉션을 선보이게 된 로씨로씨는 리바이스의 롱슬리브 티셔츠와 데님 자켓, 데님 팬츠를 로씨로씨 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리바이스 베트윙 로고 티셔츠는 로씨로씨의 아이텐티티인 꽃 모티브와 만났다. 20AW 시즌 테마인 ‘플라워 파워(FLOWER POWER)’의 텍스트와 꽃 그래픽을 소매 옆 라인을 따라 프린트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다. 또한 경쾌한 분위기의 크롭 스타일 모델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1967년 첫 출시된 리바이스의 트러커 자켓은 네이비 워싱에 짧아진 크롭 형태로 변형해 과감한 스타일을 시도했다. 자켓의 오리지널 디테일은 온전히 유지하면서 로씨로씨의 메인 컬러인 오렌지 컬러 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데님 팬츠의 경우 밑단을 여유 있게 롤업해 로씨로씨 로고를 프린트 했다. 블랙 데님에는 화이트 로고를 네이비 워싱 데님에는 오렌지 컬러 로고를 활용해 레트로 무드의 스트리트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로씨로씨와 리바이스의 커스텀 프로젝트 컬렉션은 9월 8일부터 리바이스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9월 10일부터는 W컨셉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