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맨투맨’과 ‘카디건’을 활용한 남친룩 제안

어느덧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찾아왔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은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하다. 다양한 패션템 중 간절기 시즌부터 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만능 아이템 ‘맨투맨’과 ‘카디건’을 활용한 남친룩을 제안한다.

#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맨투맨’, ‘후디’를 활용한 캐주얼 남친룩

‘맨투맨’과 ‘카디건’을 활용한 남친룩 제안 | 1
<사진출처=의류, 모자, 신발 : 스노우피크어패럴 / 힙색, 슬링백 : 스노우피크 어패럴 / 백팩 : 프라이탁>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베이직 아이템 ‘맨투맨’과 ‘후디’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캐주얼 남친룩에 도전해보자.

'맨투맨'과 '후디'는 활동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춰 단독으로 활용하거나 재킷 안에 이너로 입기 좋아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맨투맨과 후디에 청바지나 면바지를 매치하면 누구나 쉽게 멋스러운 '꾸안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트렌디한 디자인의 모자나 가방을 포인트로 더해주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다.

# 깔끔한 남친룩의 정석! ‘셔츠’, ‘카디건’을 이용한 댄디 남친룩

‘맨투맨’과 ‘카디건’을 활용한 남친룩 제안 | 2
<사진출처=의류 : 비욘드클로젯 / 가방 : 인케이스(좌), 비욘드클로젯(우) / 신발 : 무크, 엠무크>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남친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셔츠’와 ‘카디건’을 이용해보자. 화사한 컬러의 카디건이나 셔츠는 슬랙스나 청바지 어떤 바지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비슷한 톤의 팬츠를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하기를 추천한다.

여기에 깔끔한 디자인의 백팩이나 에코백을 더해준다면 더할 나위 없는 댄디룩을 완성할 수 있다.

59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