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윤승아 & 김무열, 친환경 플리스 커플룩 제안

배우 윤승아, 김무열 부부가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의 ‘유니 후디 플리스 자켓’을 커플룩으로 착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화보 속 윤승아, 김무열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높은 리사이클 플리스 소재의 유니 후디 플리스 자켓으로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선보였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유니 후디 플리스 자켓은 여유로운 아웃핏으로 활동성을 강화했으며, 소매와 허리는 밴딩으로 외부의 찬 공기를 막아줘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윤승아는 딥 그린 컬러의 플리스 자켓에 5부 데님 팬츠와 브라운 앵클부츠를, 김무열은 핑크 스웨트 셔츠에 네이비 치노 팬츠를 매치해 내추럴한 꾸안꾸 스타일로 플리스 자켓을 연출했다. 유니 후디 플리스 자켓은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한 겨울에는 두꺼운 외투 속 이너웨어로 활용이 가능한 멀티웨어이다.

한편, 두 사람은 나우의 첫 패션필름 공개 후 대중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부부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번 커플 화보 역시 공개 시점부터 뜨거운 관심이 예상되며, 올 FW 커플 아이템으로 완판을 예고하고 있다. 배우 윤승아, 김무열이 커플로 착용한 유니 후디 플리스 자켓은 나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13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