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메이블과 함께한 Kangol x H&M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스트리트웨어 아이콘인 캉골(Kangol)과 콜라보레이션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브릿 어워즈(BRIT Awards)에서 베스트 브리티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선정된 메이블(Mabel)과 함께해 메이블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그녀가 함께 디자인한 2제품을 포함해 31피스로 이루어져있다.

메이블과 그녀의 크루들이 함께 등장하는 뮤직 비디오는 메이블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미리 볼 수 있으며, 특별한 Kangol x H&M 필터를 활용해 누구나 자신만의 뮤직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메이블이 함께한 Kangol x H&M 컬렉션은 9월 17일부터 전세계 선별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SSG닷컴에서 출시된다.

이 컬렉션은 90년대 스트리트웨어를 현재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스타일로 특히 유명한 버킷햇, 슬림한 미디 드레스, 가을 히트 아이템인 푸퍼 재킷 등 많은 인기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캉골은 캥거루 로고만 봐도 알 수 있는 전설적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이다. 1920년대 설립된 영국 브랜드인 캉골의 모자는 80-90년대 힙합 문화의 필수 아이템이었으며, 요즘 캉골이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스트리트웨어 와드롭을 만드는 것과 같은 의미이기도 하다.

또한 메이블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 중 한 명이며 그녀의 ‘Don’t Call Me Up, Mad Love and Boyfriend’ 음원 트랙은 50억번 이상 스트리밍 되었다. 직접 작사를 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메이블은 모든 일에 직접 참여하는 신념 있는 태도를 보여준다.

가을에 어울리는 후디 푸퍼 재킷, 롱 패딩, 루즈한 가디건, 니트 스웨터뿐 아니라 크림 컬러와 스트라이프로 이뤄진 크롭드 롤넥 스웨터나 오버사이즈 로고 티셔츠, 로고 롱 슬리브 스트레치 미디 드레스 등 에센셜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 메이블이 디자인한 캉골 로고가 들어간 슬립 드레스와 조거 팬츠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캉골 버킷햇과 비니 외에도 캉골 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가방, 백 참, 양말, 스크런치 등의 다양한 악세사리도 구성되어 있다.    

6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