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산린이를 위한 트렌디한 가을산행 룩

산린이를 위한 트렌디한 가을산행 룩 | 1

달라진 일상에서 적정한 거리를 두고 운동이나 야외를 즐길 수 있는 대안으로 산행이 떠오르면서레깅스를 입고 등산로로 몰린 사람들의 이야기가 한동안 화제가 되었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본격적인 산행의 계절 가을이 다가오면서 더욱 많은 입문자들, 일명 ‘아웃도어 산린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산린이를 위한 트렌디한 가을산행 룩 | 2

아웃도어룩에 정답은 없지만 초보자인만큼 사고를 방지하고 조금 더 쉽고 즐겁게 아웃도어를 즐기려면 이미 아웃도어에 정통한 전문가 또는 숙련자의 의견을 듣는 것이 좋다. 네파는 그런 입문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가을산행 시리즈’를 선보였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의 가을산행 시리즈는 ‘아웃도어 산린이’의 입맛을 겨냥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실질적으로 가을철 산행에 도움을 주는 가벼운 아우터부터 편하고 실용적인 팬츠는 물론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노락, 레깅스, 플리스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산린이를 위한 트렌디한 가을산행 룩 | 5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이제 막 아웃도어의 세계에 발을 들이고 어떤 스타일을 입어볼까 고민하는 산린이들이 아웃도어와 더욱 빠르게 친해질 수 있는 방법은 기능성을 갖춘 채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것이다” 며 “요 근래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한 공기가 느껴지는 등 생각보다 빨리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선선해진 날씨를 만끽하며 네파의 가을 산행 시리즈와 함께 안전한 가을산행을 즐겨 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76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