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성복 핀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오픈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핀코(PINKO)’가 9월,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 국내 첫 매장 오픈을 알렸다.

‘핀코(PINKO)’는 지난 9월 4일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2층에서 팝업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사랑하는 기존 고객들에게 용이한 접근성은 물론, 브랜드 고유의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감성을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강인하고 독립적인 여성상을 표방하는 이태리 여성복 브랜드 ‘‘핀코(PINKO)’는 특유의 페미닌하고 락시크한 무드를 기반으로 해외에서 두터운 매니아층을 갖고 있으며, 매 시즌 선보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핀코(PINKO)’의 이번20FW 컬렉션은 절제된 세련미 속 화려함과 엘레강스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라인부터 모던하고 역동적인 스트릿한 무드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인플루언서부터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먼저 소개된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러브백(LOVE VAG) 라인은 더욱 다채롭고 감각적인 컬렉션을 완성시켰다.

올 가을, 당신의 특별하고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위한 ‘핀코(PINKO)’의 2020컬렉션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WEST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337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