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이지 & 블랙’ 미니멀 스타일 팁

물 흘러가듯 흘러가는 패션 트렌드에도 꾸준히 시대에 따라 재해석 되는 스타일들이 있다.

그중에서도 ‘미니멀리즘’ 패션은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모던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급변하는 유행의 물살에 휩쓸리지 않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패션이다.

패션의 주기가 점점 빨라지는 상황에서 스타일링이에 어려움을 느낄 당신을 위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모노톤’ 미니멀 스타일 팁을 제안한다.

# 우아한 ‘베이지 톤’ 미니멀 룩

‘베이지 & 블랙’ 미니멀 스타일 팁 | 1
<사진제공=의류-빈스, 주얼리-판도라, 가방-로서울>

디테일을 최소화해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패션을 보여주는 미니멀리즘은 컬러만 잘 선택해도 심플하면서 세련된 높은 완성도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브라운-베이지 톤의 의상은 노란 피부를 가진 동양인의 피부 톤과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부드러운 인상과 은은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감각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동일한 색상의 톤 다운된 가방을 포인트로 착용해 톤 온 톤 배색을 활용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 화려한 주얼리로 강약 밸런스를 맞춰 엣지있는 미니멀리즘 패션을 완성해보자.

# 세련된 절제 미, ‘올블랙’ 미니멀 룩

‘베이지 & 블랙’ 미니멀 스타일 팁 | 2
<사진제공=의류-매그파이, 시계-Gc, 가방-랑카스터, 신발-레페토>

절제미 넘치는 올블랙 컬러로 ‘차도녀’스러운 매력을 어필해 보는 건 어떨까. 올블랙 스타일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다양한 무드를 꾀하기 좋다.

흐르듯 떨어지는 실루엣의 블랙 슈트는 전체적인 라인이 강조돼 세련된 절제 미를 표현하는데 제격이다. 전반적으로 차분하고 내추럴한 올블랙 스타일링에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방법으로는 은은한 위트가 눈에 띄는 소재와 디테일의 구두와 핸드백을 매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시계를 주얼리로 대신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트렌디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381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