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14의 20FW 캠페인, 첫 번째 스토리 #Thepicnic 공개
가방에 대한 새로운 발견을 선사하는 브랜드 0914(공구일사)에서 20FW 시즌 ‘NATURE CALL’ 캠페인을 공개했다.
0914 20FW 캠페인의 첫 번째 스토리는 #The picnic. 풀잎이 바람에 일렁이는 소리만이 고요함을 가르는 오후, 청아한 하늘을 배경으로 펼쳐진 소녀들의 초원 속 엉뚱한 소풍과 황홀한 풍경의 색채들이 기묘한 인상주의적 회화의 한 폭으로 담겨졌다. 햇빛이 저물고, 자욱한 안개속에서도 이어지는 소녀들의 피크닉은 기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강렬하면서도 절제된 레드, 풀내음이 가득한 카키, 단단한 나무의 깊은 질감과 같은 다크 브라운 등 풍성한 자연의 색채들을 고취시켜 담아낸 0914의 이번 캠페인은 낭만적이면서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0914의 새로운 캠페인의 두 번째, 세 번째 스토리는 계속해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릴리즈 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피크닉 박스(PICNIC BOX)’ 백을 비롯해 독특한 실루엣의 ‘티바(T-BAR)’ 토트백과 사첼백, 장바구니 컨셉의 ‘팩 앤 고(PACK AND GO)’ 토트백, 자수 장식이 포인트인 ‘비에프에프(BFF)’ 베럴백, 유니크한 핸들 포인트가 인상적인 ‘티컵 (TEA CUPS)’ 크로스바디백 등 엄선된 이탈리안 스킨으로 정교하게 만들어진 레더 피스들로 이루어진다.
한편 0914는 이번 20FW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9월 21일부터 3주동안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20FW 신제품은 물론 현대 익스클루시브 아이템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되어있다.
사계절 내내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는 0914의 백은 공식 홈페이지와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 가로수길 백스테이지 매장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