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님으로 연출하는 간절기 시즌 스타일링

무더위가 지나가고 선선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가을을 준비하는 요즘, 계절 불문하고 사랑받는 아이템인 데님으로 간절기 시즌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 트렌디한 청청 패션 스타일링

데님으로 연출하는 간절기 시즌 스타일링 | 1
<사진출처=1.플랙 2.자라 3.판도라 4.랑카스터 5.레페토>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청청 패션을 센스 있게 스타일링 해보자. 오버사이즈 셔츠에 단추를 몇 개 열어 두면 답답한 느낌이 덜할 뿐만 아니라 시원한 분위기도 챙길 수 있다.

와이드 핏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세미 와이드 핏의 데님 팬츠를 추천한다. 여기에 굽에 포인트가 들어간 유니크한 디자인의 앵클부츠로 트렌디함을 더할 수 있다.

그리고 액세서리는 데님과 잘 어울리는 실버 계열로 준비해보자. 마지막으로 미니멀한 디자인의 바게트 백은 어디에나 어울리는 데일리 백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데님과 체크로 완성하는 남친 룩

데님으로 연출하는 간절기 시즌 스타일링 | 2
<사진제공=1.2.플랙 3.Gc 4.엑셀시오르 5.마스카>

넉넉한 핏의 데님 팬츠와 체크 패턴, 브라운 컬러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가을 남친 룩의 정석을 보여줄 수 있다. 자연스러운 워싱이 들어간 데님 팬츠와 가을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체크 재킷으로 댄디한 느낌을 더해줄 수 있다.

그리고 브라운 컬러 시계와 안경으로 포인트를 주자. 가죽 스트랩 시계는 클래식함을, 하프 프레임 안경은 지적이고 스마트한 분위기를 챙길 수 있다.

여기에 데일리로 연출하기 좋은 블랙 스니커즈를 선택해 깔끔하게 마무리해보자.

106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