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비욘드클로젯, ‘아폴로 라인’ 겨울 컬렉션 공개

비욘드클로젯, ‘아폴로 라인’ 겨울 컬렉션 공개 | 1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올해 봄·여름 시즌 처음으로 선보인 ‘아폴로 에디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겨울 컬렉션을 추가로 선보였다.

비욘드클로젯의 아폴로 에디션은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컬렉션으로, 올해 봄·여름 시즌을 시작으로 가을 컬렉션까지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아폴로 에디션은 우주선 연구소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스마일 모티브와 새로운 스타일의 도그 패치 등 위트 있는 그래픽이 특징이다.

비욘드클로젯, ‘아폴로 라인’ 겨울 컬렉션 공개 | 4

아폴로 에디션 겨울 컬렉션은 남녀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여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맨투맨과 니트, 후디를 다양한 그래픽과 컬러로 출시했다.

비욘드클로젯, ‘아폴로 라인’ 겨울 컬렉션 공개 | 5

또 FW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에코 퍼 플리스와 셔츠와 자켓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셔켓, 그리고 긴 기장감과 모자 부분 퍼로 보온성을 높인 야상 자켓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할 수 있는 에코 퍼 리버시블 머플러와 비니도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클로젯, ‘아폴로 라인’ 겨울 컬렉션 공개 | 6

비욘드클로젯은 23일(금) 아폴로 에디션을 출시하고, 오는 30일(금)에는 도그 패치로 사랑받아 온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 아이 러브 펫)도 선보일 예정이다. 비욘드클로젯의 다양한 신제품은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와 제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6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