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몽블랑, 살아있는 전설 '라인홀트 메스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몽블랑, 살아있는 전설 '라인홀트 메스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1

몽블랑(Montblanc)이 세계적인 산악인 라인홀트 메스너에게 바치는 ‘1858 지오스피어 라인홀트 메스너 리미티드 에디션 262‘를 출시한다.

이탈리아 출신의 라인홀트 메스너는 해발 8,000m가 넘는 히말라야 봉우리 14개를 무산소 완등한 최초의 산악인이자 남극 대륙과 그린란드를 도보로 횡단한 최초의 탐험가로서 “살아있는 전설”이라 불리는 인물이다.

몽블랑, 살아있는 전설 '라인홀트 메스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2

몽블랑의 산악 탐험 정신을 담은 대표적인 시계, 1858 지오스피어로 선보이는 ‘1858 지오스피어 라인홀트 메스너 리미티드 에디션 262‘는 두 개의 반구를 통해 전 세계 시간대를 확인할 수 있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월드 타이머 타임피스이다. 라인홀트가 써내려간 탐험 신화에 경의를 표하고자 그가 등정했던 봉우리 26,200 피트(약 8,000m)를 의미하는 262점 한정으로 제작되었다.

몽블랑, 살아있는 전설 '라인홀트 메스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3

42mm 케이스의 ‘1858 지오스피어 라인홀트 메스너 리미티드 에디션 262‘는 42mm 브론즈와 블루, 로즈골드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과거 산악 탐험 도구를 연상시키는 빈티지한 매력이 특징이다. 세계 시간을 나타내며 서로 반대방향으로 회전하는 두 개의 반구에는 빨간 점 7개가 찍혀있는 데 이는 메스너 리스트(the Messner list)라고도 불리는 세계 7대륙 최고봉을 의미한다.

케이스백에는 몽블랑 산과 메스너 리스트와 함께 메스너의 시그니처를 인그레이빙 해 시계 곳곳 새로운 도전과 극한의 여정을 즐긴 라인홀트 메스너의 정신을 녹여냈다. 또한 스트랩은 프랑스 위빙 공방에서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최고급 나토(NATO) 스트랩을 사용해 손목에 착용 시 가볍고 부드러울 뿐 아니라 신속하게 건조되어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도전을 통해 성공과 성취의 길을 따라온 몽블랑과 라인홀트 메스너의 ‘1858 지오스피어 메스너 리미티드 에디션 262‘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369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